OHP 자주 묻는 질문

2015.11.29 10:56

Kevin Park

조회 수871

Q) OHP는 어떤 프로그램입니까?

A) OHP 프로그램은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하게 만든 원인을 제거하고, 우리 몸의 균형을 다시 잡아 면역기관의 기능을 강화시킴으로 괴 생물로 변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정상세포의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 암을 다스릴 수 (check and balance) 있도록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Q) OHP는 4기와 말기 등 각 단계별 환우에게 어떤 효과가 있습니까?

A) OHP는 4기 이상인 경우 1차 목표는 생명의 연장이고 2차 목표는 암을 철저히 다스리는 것입니다. 4기의 경우가 3기나 2기 보다는 당연히 그 확률이 떨어지지만 우리의 생명은 전적으로 하나님께 있다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OHP를 통하면 병원에서 1년이라고 해도 2년 이상을 생존할 확률이 대단히 높아집니다. 중요한 것은 OHP에 대한 절대적 믿음입니다.

Q) OHP에서 사용되는 약의 종류와 개별 판매 및 부작용은 없나요?

A) 알파실, Liver Health, Uri Health, Probiotics, ResVera-Tea(차가 버섯), Beta-Glucan 등 6종이며 모두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습니다.

이중 알파실만 개별 품목으로 공식 판매중이며 나머지 제품은 대릭 김 박사님께서 암 환우들을 위해 특별한 만든 것으로 OHP 신청자에 한해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Q) 이들 제품 중 암에 효과적인 약은 무엇인지, 나머지 제품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A) 암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제품은 알파실 1종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무너진 소화기관과 간 등의 회복을 돕는데 모두 꼭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 프로바이오틱은 우리 몸 속에 쌓여있는 나쁜 세균들(대장균)의 작용을 억제하고 장 속의 gut flora balance 를 유지시켜 주며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이 제대로 소화되어 영양소가 우리 몸 속에서 잘 생성되고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차가 버섯(ResVera-Tea)은 우리 몸을 알칼리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 베타 글루칸은 dendritic cell 을 통해 면역기관을 activate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 들어오는 독소 (특히 활성산소) 등을 중화 시키며 장 세포와 간 세포의 해독 작용을 원활하게 일어나도록 도와주고 손상 입은 세포의 회복을 촉진 시킵니다.

– liver health 는 우리 몸에 들어오는 독소 (특히 활성산소) 등을 중화 시키며 장 세포와 간 세포의 해독 작용을 원활하게 일어나도록 도와주고 특히 손상 입은 장과 간세포의 회복을 촉진 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Q) 알파실은 병원의 항암제와 비교해 얼마나 강한가요?

A) 얼마나 강한가도 중요하지만 부작용 여부도 매우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알파실은 암세포 성장 억제, 암 세포로의 변질 과정을 정상화해 암 세포가 죽어갈 수 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 주며 기존 항암제와 비교해 독성이 없어 장기 복용해도 부작용이 없습니다.

Q) OHP를 하면 정말 6개월이내에 완치될 수 있는지요?

A) 암에서 완전 해방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모든 사람들의 몸 안에 매일 암세포가 생겼다가 죽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암 세포를 이길 수 있는 자가 면역력을 극대화시키는 것입니다.

6개월내 원하시는 효과를 보는 것은 OHP 프로그램의 철저한 이행과 참가자의 암 극복 의지와 노력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Q) 병원의 항암치료를 받으면서도 OHP를 할 경우 효과가 있나요?

A) 항암을 하면서도 OHP를 할 경우 물론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효과는 항암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OHP를 하시는 것보다는 다소 감소할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