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P 제품 중에 암에 효과적인 약은 무엇인지, 나머지 제품은 어떤 역할을 하는지?

2015.11.29 11:00

Kevin Park

조회 수983

Q) 이들 제품 중 암에 효과적인 약은 무엇인지, 나머지 제품은 어떤 역할을 하나요?

A) 암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제품은 알파실 1종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무너진 소화기관과 간 등의 회복을 돕는데 모두 꼭 필요한 제품들입니다.

– 프로바이오틱은 우리 몸 속에 쌓여있는 나쁜 세균들(대장균)의 작용을 억제하고 장 속의 gut flora balance 를 유지시켜 주며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이 제대로 소화되어 영양소가 우리 몸 속에서 잘 생성되고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차가 버섯(ResVera-Tea)은 우리 몸을 알칼리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 베타 글루칸은 dendritic cell 을 통해 면역기관을 activate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 들어오는 독소 (특히 활성산소) 등을 중화 시키며 장 세포와 간 세포의 해독 작용을 원활하게 일어나도록 도와주고 손상 입은 세포의 회복을 촉진 시킵니다.

– liver health 는 우리 몸에 들어오는 독소 (특히 활성산소) 등을 중화 시키며 장 세포와 간 세포의 해독 작용을 원활하게 일어나도록 도와주고 특히 손상 입은 장과 간세포의 회복을 촉진 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