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우 가족가의 Q&A 2

2015.11.29 11:03

Kevin Park

조회 수887

Q: 저는 갑상선 암이 좌측에 있는데 3월 5일에 강남 세브란스에서 정밀검사를 했더니 암조직이 표피를 뚫고 나오려고 한다고 말씀하시네요

궁금한것은 첫째 제가 며칠동안corelifesource 제품 관련 온라인 매장을 보았습니다. 심지어 구를을 통해서 그리고 미국야후를 통해서 보았는데 귀사의 알파씰과 오큐씰, 뉴로진X는 성분은 동일하고 양만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는데 어떻게 어떤것은 눈에 어떤것은 관절과 전립선 그리고 암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는데 일반적 상식으로 이해가 가지 않아요 같은 성분으로 어떻게 다르게 작용이 되는지요?

A: 알파실과 뉴로자인-X의 차이점은 알파실은7 차례의 공정과정을 거쳐 만들어지고 뉴로자인은 5 차례의 공정과정을 거처 만들어지기 때문에 알파실과 비교했을때 효능면에서 약 75% 정도이며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뉴로자인은 주로 캐나다와 외국보급용으로 만들어져 수출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의 주요성분에 curcuma longa 와 zinziber officinale 등이 포함하고 있는효 능성분중 어떠한 것은 강한 항염 작용을 나타내고 어떠한 것은 강력한 항베타아밀로이드 작용을합니다.

제품들마다 그것들의 특정효능을 강화시키도록 특별히 개별적으로 formulate 해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비슷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들 은비슷한 성분들 같지만 100% 같은 성분들은 아닙니다.]

Q: 그리고 아미넥스나 뉴로진 1은 성분이 한가지에서 두가지만 다를뿐 거의 동일한데 어떻게 각각 다르게 작용을 하는지요?

A: 아미넥스-1과 뉴로자인-A의차이점도 위의 설명과 같습니다.

Q: 귀사의 corelifesource 홈페이지를 보면 암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된것은 뉴로진 X 외에는 전혀 언급된바가 없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미국 공식홈페이지에서 언급되지 않은것을 한국의 관련사이트는 암에 특별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지요?

A: 알파실과 뉴로자인-X가 항암작용을 하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는하나 일반인들이 생각하는 암세포를 죽이는 강력한 독성을 가지는 그런 성분이 아닙니다.

따라서 알파실이나 뉴로자인-X 로 효과있게 암을 낫게 한다고 할수 없습니다. 아니 어떤 항암제로도 암을 낫게 한다는 것 자체가 있을 수 없는 말입니다.
암을다스리는 것에 관하여는Dr. Darrick Kim 께서수십년간 항암제 연구를 토대로 디자인하신 Optimum Health Program (OHP) 이 있습니다.

암을 다스리시고 싶으시면 이 OHP 프로그램을 심각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알파실은 이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Q: 귀사의 본사 등 홈페이지에 임상실험에 의하여 완치되었거나 확실하게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의 후기가 몇 사람되지 않을 뿐더러 독자로 하여금 설득력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귀사의 알파씰 2병을 구매했습니다.

A: 위에서 언급한 것 같이알파실이나 뉴로자인-X를 항암제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임상실험 결과에 대하여 말씀드리기 또한 어렵습니다.

특히 암과 관련해서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암을 완치한다는 말 자체가 있을 수 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한 OHP 프로그램을 통하여 암을 다스리시는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암은 다스려야 할 존재이지 완치할 수 있는그런 성질의 질병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든사람은 암세포를 보유하고 있고, 극단적으로 강조를 한다면, 모든 사람들은 암 환자인데 다행히 병원진단을 받지 않았을 뿐입니다. 암을 다스리시고 싶으시면 OHP 프로그램을 심각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Q: 귀사가 주장하는것처럼 그렇게 효과가 있다면 이것은 엄청나고 획기적인 약품인데 메스컴이나 병원과 심지어 국가적인 차원에서 이것이 논의되어야 하는게 마땅한것 같은데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보조제로 이야기를 하고 한국 관련 사이트에서는 엄청난 효과가 있는것처럼 이야기를 하니 한쪽에서는 눈치가 보여 대충이야기하고 한국같이 조금 관대하거나 무지한 쪽에는 획기적인것처럼 이야기를 하는데 일관성이 결여되는것 같습니다.

A: 미국에서는 알파실이나 뉴로자인등은 효과나 기능과 관계없이 미국 FDA 규정상 dietary supplement/alternative medicine 이지 약품으로 구분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뉴로자인 시리즈는 캐나다에서 natural medicine 약품으로 인정되어 수출되고 있습니다.

Q: 제가 알파씰 2병만 구매한것은 제가 5월 말경에 수술을 하는데 전절제를 해야될것 같다고 해서 저는 전절제를 하게되면 평생 약물의 도움을 받아야 되는데 사람의 신체가 알아서 대사를 조절하는것을 약물로 조절하는 한계가 있을것 같고 인체가 대사를 스스로 조절하는것 보다 적응성이나 효과가 좋지 않을것 같아서 알파씰2병으로 암조직 성장을 저지하거나 줄여 준다면 갑상선을 한쪽만 절제해도 되지 않을까 해서 구매을 했습니다.

A: 아직 두달여 시간이 있으니빨리 OHP 프로그램에 참여해서 결과를 보시고 수술을 결정하셔도 늦지 않으시리라 생각합니다.

OHP 프로그램은 첫째, 암을 일으키는 원인을 최대한 짧은 시간내에 제거시키고, 둘째, 몸을 암세포가 싫어하는 환경을 만들어줌으로 암의 성장을 억제하고, 세째, 몸 전체를 암과 싸워 다스릴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댓글 쓰기

비회원 프로필 이미지
댓글 0